프리오텍 A/S 안내입니다.
사용중 불편하신 분들께서는 언제든 센터로 연락주시면
가장 빠르게 사후관리가 가능합니다.
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택배 이용시
a. 초기 불량 1달 이내의 제품은 로젠택배 착불로 제품을 보내주시고
박스 안쪽에는 증상/성함/연락처/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무상수리 및 새제품으로
교체하여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본사 로젠택배 왕복 부담)
b. 초기 불량 1달 이후 A/S 기간이 남아 있으신 분께서는 타택배사 선불로 보내주시고
박스 안쪽에는 증상/성함/연락처/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사후관리가 가능합니다.
사후관리후 로젠택배 선불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한번 부담 / 본사 한번 부담)
c. A/S 기간이 지나신 고객님께서는 아무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로 보내주시면
수리비청구 및 착불로 발생됨을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모두 부담)
*제품을 보내시기전 센터로 문의 주시고 안내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2.직접 방문시
30분 이내에 제품 점검 및 교체 교환을 목표로 빠른 사후관리를 약속드리겠습니다.
(단, 수량이 많거나 일부 점검이 필요할 경우 처리 후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아래의 주소 및 연락처를 참고하시어 사후관리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A/S 및 문의 : 02 719 8668
A/S Center : 서울 용산구 새창로 153-3
평일 오전 10시00분~ 오후 5시00분
프리오텍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53-3 새창로 153-3
프리오텍 네이버 카페 A/S 사후관리 : 365일 연중무휴 피드백 드립니다.
감사합니다.